플레이그램 주가 분석과 미래 산업
플레이그램 기업 개요
플레이그램는 도소매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김재욱 이며 설립일은 1974/04/17, 주식 상장일은 1988/08/31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50명 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648 4층 삼성동입니다.
최근 뉴스
[유가증권시장 공시] 핸즈코퍼레이션 / 플레이그램 ...
플레이그램, 에스엘엘중앙 10부작 드라마 제작 계약
[메자닌 투자파일] 플레이그램은 어떻게 MDS테크 주...
효율적인 투자를 위해 빠른 정보 획득을 위해 항상 최신 뉴스를 점검해보세요.
플레이그램 주가 분석
플레이그램 현재 주가는 609원이며 전일 대비 -26.63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플레이그램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트라이콘 1호 투자조합 주주가 전체 지분 27.18%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플레이그램는 도소매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609원 입니다. 플레이그램의 시가 총액은 802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126,750,187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0.57% 이며 장중 거래량은 338,514원 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2,144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원이며 플레이그램 주식 배당수익률은 % 입니다.
만약 단기적인 투자를 고려 중이라면 대주주 구성 정보는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투자 계획이라면 대주 구성과 대표의 정보를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그램 가치 분석
기업 가치 평가를 위한 접근 방식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 기술 지표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플레이그램는 전체 기술주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기업 중에서는 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 대표 섹터 , 대표 테마 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그램 주식 결론
<양질의 영상 콘텐츠 공급에 주력 중>
-동사는 영상콘텐츠사업 및 엠알오사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음. 엠알오사업은 기업의 사업장 운영을 위한 부자재, 유지보수자재, 포장물류자재, 연구재료 등을 공급하는 사업으로, 국내외 모든 제조업, 유통업, 금융업, 공공 및 연구기관 등을 고객의 대상으로 함. 영상콘텐츠사업은 영화, 드라마, 방송프로그램 및 공연에 이르기까지 영상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고 더불어 콘텐츠 투자, 배급, 유통 및 관련 부가사업을 영위.
-2023년 12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63.3% 증가, 영업손실은 62.2% 감소,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2023년 사업보고서 기준 연결 매출액은 연결 법인의 편입 기간(전기 6개월, 당기 12개월)이 늘어남에 따라 증가하였음. 영업권손상으로 인한 무형자산손상차손이 증가하고, 전기 대비 파생상품평가이익이 감소함에 따라 2023년 영업외비용이 증가하였음.
주식 시장에서는 외국인, 기관 및 개인 세 가지 주요한 매수 세력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개인 투자자가 가장 많은 주식을 구매합니다. 개인 투자자는 주식에서 큰 매수 주체임과 동시에 투자 선택의 불일치로 약한 세력입니다. 투자에 집중이 되지 않아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에게 밀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 때문에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의 움직임을 따라가며, 약한 세력에서도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근, 외국인보다 기관 투자자의 움직임을 따르는 경우가 더 많으며, 외국인의 매수가 신뢰성이 낮고 개인의 단기 거래가 기관과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외국인과 기관이 동시에 매수하는 종목을 선택하는 것이 최고의 전략이고, 이는 해당 종목이 뛰어나다는 증거입니다. 주식의 전망을 정확히 분석하려면 기업체의 상태와 시장에서의 위치를 이해해야 하며,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추세를 살피면 수익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댓글